Egg quality guarantee
에그 제품을 등록해보세요!
구매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등록하시면 5년의 품질 보증 기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스카이의 품질 보증기간은 3년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제품을 등록해주세요.
에그 유모차는 공식 판매처가 있는 전 세계에서 이 보증이 적용됩니다.
이 보증 기간은 최초 구매자에게만 적용되며 양도할 수 없습니다.
Egg Manufacturer Warranty
1. 고객이 교체 부품이나 제품, 또는 수리 제품을 수령하는 경우, 보증 기간은 원래 구매일로부터 남은 기간이 적용됩니다.
2. 본 보증은 전 세계의 에그 공식 판매처에서 적용됩니다.
3. 본 보증은 에그에서 제품을 교체 또는 반품할 필요가 없을 경우에는 수리할 수 있는 권리를 제공합니다.
- 수리가 본 보증의 적용 대상인 경우, 에그는 소매업자로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보내는 운송 비용과 관련된 위험을 부담합니다.
4. 본 보증에 따라 손해배상을 청구하려면 결함이 있는 제품과 함께 다음을 제공해야 합니다:
- 구매일이 기재된 구매 영수증 사본을 제공해야 합니다.
- 불만사항에 대한 명료한 설명
- 결함이 있는 제품 및 결함 부품 또는 제품의 사진을 제공해야 합니다
5. 본 보증은 양도할 수 없으며, 따라서 최초 소유자에 의해서만 제기될 수 있습니다.
6. 본 보증은 예를 들어 귀하가 소매업자에게 결함의 책임을 물을 수 있는 법적 권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Important Matters
본 제품의 보증 기간은 판매 영수증에 기재된 구매일로부터 5년입니다.
판매 영수증은 안전한 곳에 보관하고 사본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eggkorea.kr에 등록하거나 동봉된 보증서를 사용하면 보증 절차가 훨씬 용이해집니다.
문의 사항은 shing333@babystyleasia.co.kr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1551-2928 (AS 대표번호) [월~금 10:00~16:00]으로 전화하여
에그 한국 독점 유통처에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이 경과한 후에도 발생한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거나 당사의 서비스 센터 중 하나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