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MENU

A/S 접수방법 - 에그 품질 보증

-. 연락처 : 1551-2928
-. 운영시간 : 월~금 10:00~16:00
-. 단순 문의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은 해당 판매처로 직접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A/S 접수방법

How to receive A/S

접수 후의 각종 통보 및 연락은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이루어지므로 가능한 한 자세한 고장 증상을 입력해 주세요.

고장 내용에 따라 A/S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을 수 있으니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증범위

Coverage of Product

1. 프레임, 휠, 시트에서의 모든 제조상 결함
2. 프레임 및 어댑터에서의 모든 제조상 결함
3. 지퍼.
4. 커버의 이음매.
5. 벨크로.
6. 염색 견뢰도.

다음과 같은 경우 보증은 효력을 상실합니다

Warranty shall cease to be effective in the following cases

1. 귀하가 사전에 에그 본사 또는 소매업자로부터 서면 승인을 받지 않고 직접 개조 또는 수리하거나 이를 의뢰한 경우.
2. 태만이나 사고로 인해 발생한 결함 또는 설명서와 다르게 사용하거나 관리함으로 인해 발생한 결함.
3. 제품 번호가 손상되거나 제거된 경우
4. 일반적인 마모나 파열로 발생한 제품 손상.
5. 잘못된 장착이나 제품과 호환되지 않는 타사 부품의 설치.
6. 우연적이거나 비의도적인 손상, 비정상적인 사용 또는 충분하지 않은 관리.
7. 잘못된 보관이나 제품 관리.
8. 제품의 일상적인 정상 사용으로 발생한 푸시 바 또는 커버의 손상.
9. 타이어의 펑크 또는 파열.
10. 잘못된 사용 또는 사용 설명서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손상.
11. 자격이 없는 사람이 수리를 시도하거나 잘못된 제품 분해로 인해 발생한 손상.
12. 운반 중에 발생한 손상(항공 운손 또는 다른 운송 도중)의 경우, 에그 제품을 항공사 또는 기타 운송업체에 선적한 후에는 세심하게 검사하고 손상이 발견된 경우에는 즉시 해당 운송업체에 문제를 제기해야 합니다.
13. 제품의 크기, 무게, 기능, 색상 또는 디자인에 대한 고객의 불만족은 보통 개인의 취향이나 기대와 부합하지 않는 경우.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